The 5-Second Trick For 휘닉스파크 스키강습





어린이 스키강습, 스키장 별 비교&총정리 (비발디 파크, 휘닉스 파크, 곤지암 리조트, 하이원 리조트)

이번 강습의 목표는 스키와 친해지기! 처음부터 완벽 마스터를 기대할 생각은 없다.

나 또한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직업이기에 감염병에 무척 민감하기에 청결에 신경쓰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곳만 가게 된다.

"역사책에서 보던 곳이 여기에 있다?"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우리나라의 역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여름 관광지

이 말을 들은 영웅이는 "그럼 신발이 작은건 아니야?"라고 말하고는 안심을 하고 더 이상 새끼발가락이 아프다고 말하지 않았다.

왜냐하면 인터스키의 레벨테스트라는 것이 분초의 기록이 아니라 '얼마나 좋은(바른) 자세로 사면을 잘 내려오느냐'이거든요.

첨엔 보겐 슈템 연습을 아주아주 많이 하셔서 기본 포지션이 몸에 익도록 하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.

강습은 목돈이 드는 것 같아도 그게 가장 빠르고 경제적인 방법입니다. 배우는 기간은 어렵고 힘든데, 그걸 길게, 돈을 조금씩 계속 들여가며 (결국은 시간과 비용이 더 들게) 할 이유가 없습니다. 세상 다른 useful content 일처럼 스키도 선택과 집중을 통해 원하는 바를 이루세요.

그리고 사진/영상 촬영이 된다고 해서 저게 뭔소린가 했더니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.

저는 차라리 그 말이 사실이어서, 잘 타고싶은 사람은 당연히 강습을 찾아 강습업계도 잘 돌아가고, 강사들도 잘 먹고 잘 살고, 자연스레 강습의 질도 올라가고, 스키어들도 좋은 실력으로 안전하게 스키를 타는 쪽이 좋겠다 싶거든요..

등 위의 몇가지는 사실 평소 알고있는 지도자가 아니라면 알기 어렵죠! 그래서 테스트 방법을

잘못된 자세로 스키를 익히면 오히려 나중에 교정하는데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떤 스포츠든 전문가에게 체계적인 지도를 받는 게 중요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.⛷️

이번엔 신상가득 사진후기가 제일 괜찮아 보였던 #점빵스키렌탈샵 이용했어요

그래서 다음 강습도 같은 선생님으로 요청드렸고, 제가 원하는 스키 스킬을 물어보셔서 전 초급 정도는 내려올 수 있으면 좋겠다~ 라고 했어요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